본문 바로가기
1. 일상의기록

포항_요거판다의 기록

by 땅꼬마147 2022. 3. 17.
728x90
반응형

20220317
최근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핫하고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그릭요거트가 유행을 하고 있고, 각 지역별로 그릭요거트전문점도 엄청 늘고 있다.
먼저 그릭요거트에 대해 알아보면 발효시킨 요거트를 면포에 넣고 짜거나 냉장고에 15-16시간 정도 보관해서 유청을 제거하면 고형분의 고단백 고형분이 남는데 그게 그릭요거트이다. 유청이 제거되어 질감이 뻑뻑하고 밀도가 높은데 고단백식품이라 다이어터들도 많이 찾고 있고 그릭요거트 위에 개인의 기호에 맞게 과일, 꿀, 그래놀라 등 다양하게 토핑을 얹어서 먹을 수 있기에 그릭요거트를 찾는 사람들이 더 많아지고 있다.
어느 지역이든 그릭요거트전문점이 있을 거고 포항에도 다양한 그릭요거트전문점이 있지만 그 중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그릭요거트전문점은 '요거판다' 라는 귀여운 이름을 가진 가게이다.

728x90


가게 위치포항시 북구 천마로46번길 40
영업 시간월-토 11:30 ~ 19:30(재료소진시 마감)
배민주문가능, 정기배송가능, 택배가능(3월달부터)

요거판다는 2021년 10월쯤 부터 영업을 시작했고, 그 당시 그릭요거트에 빠져서 한끼는 무조건 그릭요거트를 먹던 시절이라 우리 동네에 신맛이 덜하고 깔끔한 맛의 그릭요거트집을 찾기위해 여기저기 방문했지만 요거판다가 영업을 시작 한 이후는 요거판다에 정착해서 지금까지 꾸준히 먹고있다.
요거판다의 메뉴는 엄청 다양한데 우선 그릭요거트_꾸덕/크리미 이렇게 두 종류로 판매중이고 플레이버 그릭요거트, 요거볼, 수제 그레놀라, 샌드위치, 크로플 등도 판매중이다.


요거판다의 여러 장점 중 개인적으로 좋았던 점은 그릭요거트가 꾸덕한 것도 팔고 크리미 한 것도 판다는 점이다.
시중에 꾸덕한 그릭요거트는 많이 판매하고 있기도 하고, 개인적으로 꾸덕한 것보단 크리미한 그릭요거트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요거판다를 더 좋아하는 것같다.
그리고 요거판다에서 판매중인 요거볼 위에 올라가는 과일들 양이 엄청 많고 신선해서 더 좋아한다.
그래놀라도 사장님이 직접 매장에서 만들어서 판매하시는 거라 더욱 신선하고 맛도 좋다!

허니레드볼

요거판다의 요거볼 중에서는 허니레드볼(6,000원) 가장 많이 사먹었는데 허니레드볼을 주문할때 그릭요거트는 꾸덕 혹은 크리미 중에 크리미 그릭요거트에 냉동망고+바나나+자몽+그래놀라+꿀 이렇게 선택이 가능하고 그래놀라도 종류가 기본부터 카카오, 애플시나몬 등 다양해서 선택할 수 있는폭이 넓다. 그리고 플레이버 그릭요거트도 종류가 다양하고 매일 매일 판매하는 플레이버가 다르기 때문에 매일 오전 중에 사장님이 인스타(yogur_panda)로 오늘의 라인업들을 알려주시기 때문에 인스타로 확인하면 된다.

플레이버 그릭요거트_꿀밤

추가로 저번주 부터 택배배송도 시작되었고 이번달(~3/31)까지는 3만원 이상이면 무료배송까지 해준다고 한다.
포항에 있을 땐 방문포장으로 많이 사먹었는데 최근에 타지로 오게되면서 요거판다에 못가는 거 아쉬웠는데 다행히 내가 타지로 오고 얼마안되서 택배배송도 시작하셨다고 해서 바로 주문했다.
(택배배송 주문도 사장님의 인스타에 링크 클릭해서 주문가능)

나는 이번에도 그릭요거트_크리미로 주문!
500g해서 12,000원이고 유통기한은 냉장보관시 7일 이라고 하는데 사장님이 저렇게 날짜도 적어주셨고 오늘 기준으로 아직도 넉넉하게 남아있으니 너무 든든하다.
나는 크리미 그릭 이외에도 플레이버 그릭요거트_파인코코(파인애플이랑 코코넛젤리가 들어있는 그릭요거트)도 같이 주문했고 택배 받은 날 너무 맛있어서 다 먹는 바람에 파인코코는 사진이 없다ㅠㅠ. 타지에서도 요거판다의 그릭요거트를 먹을 수 있게되서 너무 행복하고 포항에 그릭요거트 맛집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면 요거판다에 방문해서 먹어보는 걸 추천한다!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