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1. 일상의기록

보닐라 감자칩 구매기록

by 땅꼬마147 2022. 3. 27.
728x90
반응형

20220327
요즘 캔 감자칩 혹은 페인트통감자칩으로 유명한 감자칩계의 에르메스 보닐라 감자칩을 구매해보았다.
대부분의 가격이 2만원대로 형성되어있었는데 마침 마켓 컬리에서 할인해서 17,170원으로 판매를 하고 있길래 겸사겸사 구매했다.

Bonilla a la vista는 과자 칩과 초콜릿 등을 판매하는 스페인의 브랜드로 알려져 있고 이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감자칩이 보닐라 감자칩이다.
나는 275g을 구매했고, 보닐라 감자칩의 통인 페이트 통을 개봉하는 오프너도 있어야 한다던데 사실 숟가락이나 그 외 다른 걸로 개봉하는 걸 많이 봤기 때문에 난 사지 않았다.
그리고 새벽에 배송된 보닐라 감자칩!

이렇게 뚜껑 부분에 유통기한이 적혀있고 나는 숟가락으로 툭 하고 손쉽게 개봉을 했다.

질소반 과자 반인 봉지과자들에 비해서 큰 통 안에 가득 들어있는 감자칩!
통 안에 들어있어서 그런지 부서진 게 거의 없고 감자칩 모양 그대로 들어있었다.
그리고 첫 입은 엄청나게 바삭바삭하고 두께는 포카칩보다는 두껍고 프링글스랑 두께가 비슷한 것 같은데 프링글스는 밀가루 맛이 좀 더 많이 나는 것 같은데 보닐라 감자칩은 찐 감자 맛이 많이 났다.
보닐라 감자칩에 대해 찾아보니!
보닐라 감자칩을 만드는 재료는 스페인에서 자란 찐 감자만 이용하고 스페인 최고급 올리브유로 튀겨서 만든다고 한다.
사실 처음에는 감자칩을 저 가격 주고 산다고?라는 생각을 했지만 막상 맛을 보니 이런 맛에 이 정도 양이면 종종 구매할 것 같다.
현재 온라인에서는 마켓 컬리뿐만 아니라 쿠팡에서도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고 쿠팡은 275g(16,830원), 500g(25,190원) 이렇게 두 개의 용량도 판매하고 있으니 보닐라 감자칩의 맛이 궁금하다면 구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.
요즘 핫한 감자칩으로 많이 보이길래 나도 구매해봤는데 바삭바삭하고 신선해서 맛은 있었지만 혼자 먹기엔 양이 너무 많기도 하고 감자칩을 찾아먹는 스타일은 아니어서 나는 한번 산 걸로 만족!
내돈내산 리뷰 끝! https://nico.kr/Z7lpdp

보닐라 아 라 비스타 감자칩

deg.kr




이 글은 애드픽이 추천한 제품의 이용후기가 포함되어있으며,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될 수도 있습니다.

728x90
반응형

댓글